본문내용 바로가기

감사결과

의왕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하겠습니다.
  • home
  • > 정보공개
  • > 보도자료
게시물 관리
보도자료 상세보기
보도자료 상세보기
작성자경영안전팀작성일2019-12-20
첨부파일1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직원 교육 관련사진.jpg
첨부파일2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직원 교육 관련사진-2.jpg
제목의왕도시공사,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직원 교육 실시
내용 의왕도시공사(사장 최욱)는 12월 12일 부곡스포츠센터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CS교육은 지난 10월 전화모니터링, 방문응대 및 시설점검 등 고객서비스 이행 실태를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도출된 지적사항에 대한 개선방안 위주의 내용으로 이루어졌으며, 고객에 대한 인식, 나의 역할, 대화의 기본자세, 대화를 위한 공감 도구 등에 대한 서비스의 기본적인 자세에 대한 내용도 함께 이루어졌다.

최욱 의왕도시공사 사장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서비스 문제점에 대해 분석하여 체계적인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과 부족한 부분에 대한 개선을 통한 시민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일등 공기업의 비전을 달성하여 고객감동을 통한 고객만족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정부서비스

  • 사전정보공표

  • 공공데이터

  • 경영공시

  • 윤리경영

  • 인권경영

  • 정보공개

  • 사회공헌활동

  • 클린신고센터

  • 지인신고제도

  • 보도자료

  • 법률고문 및 소송대리인 운영현황

고객센터 여러분의 괌심과 참여를 통해 더 큰 의왕도시공사가 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고객의 소리 FaQ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