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의왕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하겠습니다.
  • home
  • > 고객센터
  • > 고객참여마당
  • > 고객의 소리
  •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 이곳은 의왕도시공사와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 답변이 필요없는 일반적인 의견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다른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욕설이나 개인정보, 비난성 등이 포함된 내용은 동의없이 삭제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관리
고객의소리 상세보기
고객의소리 상세보기
작성자작성일2019-07-10
공개여부공개담당부서부곡동 부곡스포츠센터 
제목부곡스포츠센터 등록방법 개선요구합니다.
내용부곡스포츠센터에 처음 등록하려고 하는데 접수가 새벽 6시부터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곳 주민들 사이에서는 인기있는 강좌는 5시부터 가서 줄 서있다가 접수한다는 소리까지 들립니다.
등록 시스템이 왜 이리 불편한가요?

이것은 인터넷 접수와 현장 접수 비율이 3대 7로 현격히 차이가 나는대서 생겨난 불편이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현장접수 70프로라니요...

접수받는 직원들도 고생이고
수강등록하러 가는 분들도 고생인것 같습니다.

인터넷접수 비율 100프로가 어려우면
70프로까지라도 높여주세요.
답 변 정 보
작성자부곡고천생활체육팀답변일2019-07-11
아이디uuc14이메일 
공개여부공개핸드폰--
전화번호031-8086-7399  
제목re) 부곡스포츠센터 등록방법 개선요구합니다.
내용안녕하세요? 조은경 고객님! 저희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저희 시설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프로그램 접수관련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2019년 6월 저희 부곡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온·오프라인 접수 현황 분석결과
인터넷 접수 8%, 방문접수 92%입니다. 새벽 6시 접수는 이용 고객 중 직장인에 대한 편리도 고려된 사항입니다. 방문접수가 많고, 직장인이 많은 고객의 특성을 반영하여 현재 인터넷 접수 30%, 방문접수 70%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향후 점차적으로 더 나은 합리적인 접수 방안을 검토하여 고객님이 저희 시설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굼하신 문의사항은 부곡스포츠센터(☎ 8086-7399)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참여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 고객제안
    • 직원친절방
    • FAQ
    • 설문조사
    • 자유게시판
    • 유실물신고센터
  • 알림마당

고객센터 여러분의 괌심과 참여를 통해 더 큰 의왕도시공사가 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고객의 소리 FaQ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