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의왕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하겠습니다.
  • home
  • > 고객센터
  • > 고객참여마당
  • > 고객의 소리
  • 민원과 관련된 상담 사항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 이곳은 의왕도시공사와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 답변이 필요없는 일반적인 의견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다른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욕설이나 개인정보, 비난성 등이 포함된 내용은 동의없이 삭제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관리
고객의소리 상세보기
고객의소리 상세보기
작성자작성일2019-10-18
공개여부공개담당부서내손동 국민체육센터 
제목시민에게 행복을 전하는 공기업 맞습니까?
내용내손동 국민체육센터 책임자분 보세요
2년 넘게 줌바를 통해 생활에 활력을 되찾은 체육센터 회원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여러가지 이유로 줌바 선생님의 활동중단으로 2주간 임시 줌바선생님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회원들이 안내데스크 직원분들한테 선생님이" 임시 선생님"이신지 아님" 고정선생님"인지 문의한 결과 분명 고정 선생님이라 답변하였고,
그 이후로도 몇 번 문의한 결과 "고정선생님 입니다" 라고 답변하셨는데 몇칠이 지난후 수업중 선생님이 말씀하시길 "저는 2주간만 임시로 수업을 한다고"해서 모두들 또한번 놀랐습니다.
선생님이 고정인지 임시인지도 안내데스크 직원분들은 통보를 받은적이 없다고 합니다.
국민체육센터 홈페이지 "시민에게 행복을 전하는 공기업이 되기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무색할 지경입니다.
줌바 선생님 공고모집을 진행하였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줌바가 어려우니 회원분들한테 양해를 구하거나 진행상황에 대해서는 말 한마디 없다가 어느날 뜬구름 없는 댄스스포츠 선생님을 모셔오셨습니다.
회원들이 환불을 요구하자 10%차감하고 환불해주는 상황을 보고있자니 어이가 없습니다.
기존 줌바 회원들에게 운동종목 변경에 대해서는 말한마디 없고 환불시는 10% 차감이라니...
이 어이없는 상황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저는 분명 수강센터 신청시 줌바로 신청하였고 지금은 수강센터에는 줌바가 사라져 버렸습니다
분명 말하지만 종목변경은 회원들이 한것이 아니라 내손동 국민체육센터에서 일방적으로 진행하셨기에 이로 인한 환불요구시 모든 책임은 센터에서 진행하셔야함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종목변경시 기존회원들에게는 부대설명이 따라야 함을 잊지마시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답 변 정 보
작성자내손청계생활체육팀답변일2019-10-29
아이디uuc05이메일 
공개여부공개핸드폰--
전화번호031-8086-7434  
제목re) 시민에게 행복을 전하는 공기업 맞습니까?
내용국민체육센터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 줌바강사님의 갑작스러운 사직으로 1차에 지원자가 없어 2차에 걸친 강사모집을 통하여 채용된 강사님의 강의스타일이 기존강사님과 차이를 보인다는 고객님들의 의견이 있어 강사면담을 통하여 고객의견을 전달함과 동시에 고객님들과의 소통을 유도하였습니다. 줌바강습이 기존의 수업과 차이가 있다하여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종목변경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변경된 줌바강사님에 대한 고객님들의 의견을 모니터링하여 수업이 안정화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또한 신규강사채용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참고할 수 있도록 소통하며 안내데스크에 대하여도 수업진행과 관련하여 수시로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체육센터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을 드림 점 양해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담당(☏8086-7434)에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참여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 고객제안
    • 직원친절방
    • FAQ
    • 설문조사
    • 자유게시판
    • 유실물신고센터
  • 알림마당

고객센터 여러분의 괌심과 참여를 통해 더 큰 의왕도시공사가 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고객의 소리 FaQ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