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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슬로건 및 미션 비전

CS 슬로건 및 미션 비전. CS 슬로건, CS 미션, CS비전으로 구성
CS 슬로건 가치있는 고객의 목소리, 함께 바꾸는 의왕도시공사
CS 미 션 고객만족도 최우수 공기업으로 성장
비 전 고객 및 주민과 함께하는 고객중심경영 체계 구축

CS 3대 전략과제 및 실행과제

cs 3대 전략과제 및 실행과제 자세한 설명은 하단참조

고객중심경영확립

주민참여 경영확대 -> 고객서비스질 개선 -> 주민과의 소통강화

  • 고객접점 서비스 질 개선
    • 공인 cs 인증 유지 및 신규 취득 추진
    • 내부직원 cs 동기부여 및 서비스 역량 강화
    • 유관기관 cs 협력체계 강화
  • 주민과의 소통 강화
    • VOC 및 CRM 관리 체계화
    • 고객,주민과의 비대면 소통 창구 확보
    • 고객 참여 위원회 운영
  • 주민참여 경영문화 확산
    • CEO 고객 간 직접소통 강화
    • 고객,주민의 경영참여 기회 확대
    • 주민의견에 대한 사후관리 철저

고객중심경영 중장기 전략

고객중심경영 중장기 전략관련 자세한내용은 하단참조
  1. 재정립기(2021)

    고객,주민참여 기반 cs시스템 구축(목표: 고객만족도 점수 90점 유지)

    -고객접점 서비스 질 개선(목표: 고객만족도 점수 90점 유지)
    -주민과의 소통 강화(목표: 민원발생 5% 감소)
    -고객 및 주민 경영참여 기회 확대(목표: 고객,주민 수렴의견 80건 달성)

  2. 성숙기(2022~2023)

    cs시스템 개선 및 유지(목표: 고객만족도 전국 1위 달성)

    -cs관련 내부직원 피드백 개선(목표: cs현장 이행도 평균 92점 이상) -선제적인 정보 제공 시스템 활성화(목표: 민원발생 5% 감소) -고객참여 경영 실태 점검 및 확대(목표: 고객,주민 수렴의견 90건 달성)

  3. 재도약기(2024~2025)

    지방공기업cs선도(목표: cs 모범 지방공기업 성장)

    -조직 내 고객중심 cs문화 확립(목표: cs헌장 이행도 평균 95점 이상) -고객 대상 상시 소통 체계 확립(목표: 민원 발생건수 300건 이하 달성) -고객,주민 참여경영 고도화(목표: 고객,주민 수렴의견 100건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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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