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보공개 > 사전정보공표
의왕도시공사는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제7조에 따라,
국민의 국정참여 및 알권리 보장을 위하여 공개정보의 구체적 범위, 공개의 주기·시기 및 방법 등을 미리 정하여 공표하고 있습니다.
분류 | 공표목록 | 담당부서 |
---|---|---|
감사 · 윤리 | 감사 결과 | 법무감사팀 |
인사 · 총무 · 회계 | 임원(기관장 제외)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경영지원팀/개발사업팀 |
인사 · 총무 · 회계 | CCTV 설치 현황 | 홍보전산팀, 생활체육실, 시설관리실 |
인사 · 총무 · 회계 | 부서장(기관장)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경영지원팀 |
홍보 · 대외협력 | MOU 체결 현황 | 해당부서 |
총 116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1페이지)
번호 | 공표목록 | 담당부서 | 주기 | 시기 |
---|---|---|---|---|
1 | [링크] 청계배드민턴장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포일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2 | [링크] 내손탁구장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포일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3 | [링크] 포일스포츠센터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포일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4 | [링크] 바라산자연휴양림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바라산휴양림팀 | 수시 | 발생시 |
5 | [링크]의왕스카이레일 시설이용안내 | 왕송호수레저팀 | 수시 | 발생시 |
6 | [링크]왕송호수캠핑장 시설이용안내 | 왕송호수레저팀 | 수시 | 발생시 |
7 | [링크]의왕스카이레일 이용료 감면현황 | 왕송호수레저팀 | 수시 | 발생시 |
8 | [링크]왕송호수캠핑장 이용료 감면현황 | 왕송호수레저팀 | 수시 | 발생시 |
9 | [링크] 바라산자연휴양림 이용료 감면현황 | 바라산자연휴양림 | 수시 | 발생시 |
10 | [링크] 내손탁구장 프로그램 현황 | 체육공원관리팀 | 수시 | 발생시 |
11 | [링크] 청계배드민턴장 프로그램 현황 | 체육공원관리팀 | 수시 | 발생시 |
12 | [링크] 주민복지관 청사현황 및 시설 안내 | 부곡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13 | [링크] 부곡체육공원(부곡다목적체육관) 프로그램 현황 | 체육공원관리팀 | 수시 | 발생시 |
14 | [링크] 고천체육공원(고천다목적체육관) 프로그램 현황 | 백운스포츠센터팀(고천다목적체육공원) | 수시 | 발생시 |
15 | [링크] 조류생태과학관 기본정보 | 레저시설팀 | 수시 | 발생시 |
16 | [링크] 조류생태과학관 운영현황 | 레저시설팀 | 수시 | 발생시 |
17 | [링크] 관내 교통시설 운영현황 | 교통시설팀 | 수시 | 발생시 |
18 | [링크]포일스포츠센터 체육 프로그램 현황 | 포일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19 | [링크]포일스포츠센터 볼링장 프로그램 현황 | 포일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20 | [링크]포일스포츠센터 수영장 프로그램 현황 | 포일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21 | [링크] 백운커뮤니티센터 기타체육 프로그램 현황 | 백운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22 | [링크] 백운커뮤니티센터 수영장 프로그램 현황 | 백운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23 | 바라산자연휴양림 숲프로그램 운영현황 | 바라산휴양림팀 | 연간 | 8월 |
24 | MOU 체결 현황 | 해당부서 | 수시 | 발생시 |
25 | 홍보자료 현황 | 홍보전산팀 | 수시 | 발생시 |
26 | [링크]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 홍보전산팀 | 수시 | 발생시 |
27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홍보전산팀 | 연간 | 1월 |
28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홍보전산팀 | 연간 | 1월 |
29 | [링크] 개인정보 보호방침 | 홍보전산팀 | 수시 | 발생시 |
30 | 임원(기관장 제외)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경영지원팀/개발사업팀 | 월간 | 매월 |
31 | [링크] 왕송호수캠핑장 운영현황 | 왕송호수레저팀 | 수시 | 발생시 |
32 | [링크] 의왕스카이레일 운영현황 | 왕송호수레저팀 | 수시 | 발생시 |
33 | 상품권 구입 및 배부현황 | 해당부서 | 분기 | 매분기 |
34 | [링크] 민원접수 처리기준 | 홍보전산팀 | 연간 | 1월 |
35 | 대외포상 수상현황 | 인사노무팀 | 수시 | 발생시 |
36 | [링크] 고객 주요 문의사항 | 홍보전산팀 | 연간 | 1월 |
37 | [링크] 사업별 서비스 담당자 현황 | 홍보전산팀 | 수시 | 발생시 |
38 | [링크] 부곡스포츠센터 프로그램 현황 | 부곡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39 | 예산 현황 | 경영지원팀 | 연간 | 1월 |
40 | CCTV 설치 현황 | 홍보전산팀, 생활체육실, 시설관리실 | 수시 | 발생시 |
41 | [링크] 신규 프로그램 현황 | 생활체육실 | 수시 | 발생시 |
42 | [링크]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생활체육실 | 수시 | 발생시 |
43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법무감사팀 | 연간 | 1월 |
44 | 정보공개 및 비공개 목록 | 경영지원팀 | 반기 | 7월/1월 |
45 | 신입사원 평균임금 | 인사노무팀 | 연간 | 7월 |
46 | 직원 평균임금 | 인사노무팀 | 연간 | 7월 |
47 | 유연근무 현황 | 인사노무팀 | 연간 | 1월 |
48 | 중기인력운용 계획 | 인사노무팀 | 연간 | 7월 |
49 | 부서장(기관장)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경영지원팀 | 월간 | 매월 |
50 | 결산 현황 | 재무회계팀 | 연간 | 5월 |
51 | 인력 현황 | 인사노무팀 | 연간 | 1월 |
52 | [링크] 채용 현황 | 인사노무팀 | 수시 | 발생시 |
53 | 안전사고 현황 | 재난안전팀 | 수시 | 발생시 |
54 | 통합재난관리 시스템 운영현황 | 재난안전팀 | 연간 | 1월 |
55 | 재난안전관리 계획 | 재난안전팀 | 연간 | 1월 |
56 | 민원처리 현황 | 홍보전산팀 | 수시 | 발생시 |
57 | 수영장 수질관리 현황 | 생활체육실 | 월간 | 매월 |
58 | 공기질 측정 결과 | 재난안전팀 | 연간 | 1월 |
59 | [링크] 시설 이용료 감면현황 | 생활체육실 | 수시 | 발생시 |
60 | [링크] 바라산자연휴양림 기본정보 | 바라산휴양림팀 | 수시 | 발생시 |
61 | [링크] 바라산자연휴양림 운영현황 | 바라산휴양림팀 | 수시 | 발생시 |
62 | [링크] 체육시설 대관 현황 | 생활체육실 | 수시 | 발생시 |
63 | [링크] 국민체육센터 체육 프로그램 현황 | 국민체육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64 | [링크]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프로그램 현황 | 국민체육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65 | [링크] 주민복지관 프로그램 현황 | 부곡스포츠센터팀 | 수시 | 발생시 |
66 | [링크] 평생학습관 수영장 프로그램 안내 | 백운스포츠센터팀(평생수영장) | 수시 | 발생시 |
67 | 장애인생산품 구매실적 | 재무회계팀 | 연간 | 4월 |
68 | 중소기업제품 구매실적 | 재무회계팀 | 연간 | 4월 |
69 | 친환경제품 구매실적 | 재무회계팀 | 연간 | 4월 |
70 | 3백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대가지급 현황 | 재무회계팀 | 수시 | 발생시 |
71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재무회계팀 | 수시 | 발생시 |
72 | 3백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재무회계팀 | 수시 | 발생시 |
73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현황(수의계약 제외) | 재무회계팀 | 수시 | 발생시 |
74 | 법인카드 관리현황 | 재무회계팀 | 연간 | 1월 |
75 | 현장점검반 실적 | 재난안전팀 | 분기 | 매분기 |
76 | 청사 에너지관리 현황 | 재난안전팀 | 분기 | 매분기 |
77 | 노동조합 협약정보 | 인사노무팀 | 수시 | 발생시 |
78 | 노동조합 현황 | 인사노무팀 | 연간 | 7월 |
79 | 여성기업제품 구매실적 | 재무회계팀 | 연간 | 4월 |
80 | 사회적기업제품 구매실적 | 재무회계팀 | 연간 | 4월 |
81 | 지역사회 공헌사업 현황 | 홍보전산팀 | 연간 | 1월 |
82 | [링크] 오매기지구 도시개발사업 용역현황 | 신규사업팀 | 수시 | 발생시 |
83 | [링크] 오매기지구 도시개발사업 추진현황 | 신규사업팀 | 수시 | 발생시 |
84 | 각종 위원회 심의결과 | 해당부서 | 수시 | 발생시 |
85 | [링크] 장안지구 도시개발사업 추진현황 | 개발사업팀 | 수시 | 발생시 |
86 | [링크] 백운밸리 도시개발사업 추진현황 | 개발사업팀 | 수시 | 발생시 |
87 | 포상 현황 | 인사노무팀 | 연간 | 1월 |
88 | 임원추천위원회 현황 | 인사노무팀 | 연간 | 7월 |
89 | 이사회 | 경영지원팀 | 수시 | 발생시 |
90 | 각종 인증획득 현황(재인증 포함) | 해당부서 | 수시 | 발생시 |
91 | 산업안전보건위원회 현황 | 재난안전팀 | 분기 | 매분기 |
92 | 고객만족도조사 실적 | 홍보전산팀 | 연간 | 1월 |
93 | 고객모니터링 실적 | 홍보전산팀 | 연간 | 1월 |
94 | 사회공헌위원회 현황 | 홍보전산팀 | 연간 | 4월 |
95 | 시설선진화추진위원회 현황 | 재난안전팀 | 분기 | 매분기 |
96 | 정책자문 인력풀 현황 | 경영기획팀 | 연간 | 12월 |
97 | 부서별 주요계획 | 전략기획팀 | 연간 | 12월 |
98 | 기관 업무보고 자료 | 전략기획팀 | 연간 | 12월 |
99 | 중장기 전략 및 경영목표 | 전략기획팀 | 연간 | 8월 |
100 | 혁신 사례 | 전략기획팀 | 연간 | 1월 |
101 | 경영평가 결과 | 전략기획팀 | 연간 | 8월 |
102 | 계약업체 대상 청렴도 설문조사 실적 | 재무회계팀 | 연간 | 1월 |
103 | [링크] 부패행위 신고 및 처리결과 | 법무감사팀 | 연간 | 12월 |
104 | 반부패·청렴 추진현황 | 법무감사팀 | 연간 | 1월 |
105 | 일상감사 현황 및 우수사례 | 법무감사팀 | 분기 | 매분기 |
106 | 임원 재산등록 현황 | 경영지원팀 | 연간 | 4월 |
107 | 감사 계획 | 법무감사팀 | 연간 | 1월 |
108 | 윤리 서약 | 법무감사팀 | 수시 | 발생시 |
109 | 협력업체 행동강령 | 재무회계팀 | 연간 | 1월 |
110 | 청렴도 조사결과 | 법무감사팀 | 연간 | 7월 |
111 | 제안제도 운영현황 | 전략기획팀 | 연간 | 1월 |
112 | 사규 제·개정 현황 | 법무감사팀 | 분기 | 매분기 |
113 | 사장성과평가 결과 | 전략기획팀 | 연간 | 8월 |
114 | 청렴교육 현황 | 법무감사팀 | 연간 | 1월 |
115 | 감사 결과 | 법무감사팀 | 수시 | 발생시 |
116 | 임직원 행동강령·지침 | 법무감사팀 | 수시 | 발생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