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고객 중심 경영 > 고객 중심 경영
CS 슬로건 | 가치있는 고객의 목소리, 함께 바꾸는 의왕도시공사 | |
---|---|---|
CS | 미 션 | 고객만족도 최우수 공기업으로 성장 |
비 전 | 고객 및 주민과 함께하는 고객중심경영 체계 구축 |
주민참여 경영확대 -> 고객서비스질 개선 -> 주민과의 소통강화
재정립기(2021)
-고객접점 서비스 질 개선(목표: 고객만족도 점수 90점 유지)
-주민과의 소통 강화(목표: 민원발생 5% 감소)
-고객 및 주민 경영참여 기회 확대(목표: 고객,주민 수렴의견 80건 달성)
성숙기(2022~2023)
-cs관련 내부직원 피드백 개선(목표: cs현장 이행도 평균 92점 이상) -선제적인 정보 제공 시스템 활성화(목표: 민원발생 5% 감소) -고객참여 경영 실태 점검 및 확대(목표: 고객,주민 수렴의견 90건 달성)
재도약기(2024~2025)
-조직 내 고객중심 cs문화 확립(목표: cs헌장 이행도 평균 95점 이상) -고객 대상 상시 소통 체계 확립(목표: 민원 발생건수 300건 이하 달성) -고객,주민 참여경영 고도화(목표: 고객,주민 수렴의견 100건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