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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슬로건 및 미션 비전

CS 슬로건 및 미션 비전. CS 슬로건, CS 미션, CS비전으로 구성
CS 슬로건 친절하게, 신속하게, 공정하게 고객 감동을 주는 의왕도시공사
CS 미 션 고객중심, 고객우선,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사랑받는 공기업
비 전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 최우수 공기업

CS 3대 전략과제 및 실행과제

고객중심경영확립

주민참여 경영확대 -> 고객서비스질 개선 -> 주민과의 소통강화

  • 고객접점 서비스 질 개선
    • 고객관련 공인인증 유지
    • 내부직원 고객서비스 동기부여 및 서비스 역량강화
    • 유관기관 cs 협력체계 강화
  • 주민과의 소통 강화
    • VOC 관리 체계화
    • 고객 및 주민과의 적극적 소통창구 확보
    • 고객참여 위원회 운영
  • 주민참여 경영 확대
    • CEO 고객 간 직접소통 강화
    • 고객,주민의 경영참여 기회 확대
    • 주민의견에 대한 사후관리 철저

고객중심경영 중장기 전략

고객중심경영 중장기 전략관련 자세한내용은 하단참조
  1. 재정립기(2025)

    고객중심경영(CCM) 시스템 강화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92점 달성

    -외부전문기관 CS교육 확대를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고객·주민 의견수렴 온-오프라인 창구 확대 및 강화

  2. 성숙기(2026~2027)

    고객중심경영 시스템 유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93점 달성

    -조직 내 고객중심 문화 확립 및 내부직원 고객서비스 체질화 등
    -고객편의 제고 및 소통강화를 통한 서비스 향상 도모

  3. 정착기(2028~2029)

    지방공기업 고객중심경영 선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94점 달성

    -조직 내 고객중심 문화 확립
    -고객중심경영체제 최적화 실현
    -SNS기반의 주민제안 발굴 및 고객 참여 활성화 등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