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고객 중심 경영 > 고객 중심 경영
CS 슬로건 | 친절하게, 신속하게, 공정하게 고객 감동을 주는 의왕도시공사 | |
---|---|---|
CS | 미 션 | 고객중심, 고객우선,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사랑받는 공기업 |
비 전 |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 최우수 공기업 |
주민참여 경영확대 -> 고객서비스질 개선 -> 주민과의 소통강화
재정립기(2025)
-외부전문기관 CS교육 확대를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고객·주민 의견수렴 온-오프라인 창구 확대 및 강화
성숙기(2026~2027)
-조직 내 고객중심 문화 확립 및 내부직원 고객서비스 체질화 등
-고객편의 제고 및 소통강화를 통한 서비스 향상 도모
정착기(2028~2029)
-조직 내 고객중심 문화 확립
-고객중심경영체제 최적화 실현
-SNS기반의 주민제안 발굴 및 고객 참여 활성화 등